호치민 유흥 - AN OVERVIEW

호치민 유흥 - An Overview

호치민 유흥 - An Overview

Blog Article

스팸 게시물이 확대 생성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문구 및 사용 제한기간을

마담들의 마담이라고 불리는 왕마담도 그만뒀고 실장들도 전부 손님 있을 때 손님만 넣어주고 케어는 하지 않는 외부실장으로 빠졌다고 한다.

늦게 가면 아예 초이스가 불가능하다고 하기도 하고 얼마전 불미스런 사건이 있고 난 후 출근률이 확 떨어진 곳도 있고 사장과 마담들이 불협화음이 심해서 애들이 꺼리는 곳도 있는 것 같다.

평가의 기준이 되는 것은 작년과는 다르게 아이들의 전체적인 와꾸/ 룸에서의 마인드/ 옷을 갈아 입고 난 후의 마인드가 되겠다.

(롱타임/ 숏타임/ 테이블온리 모두 전체적으로 상향평준화 되어 있다고 한다.)

호치민 꽁까이 실사 베트남 교민들끼리 공유하는 단톡방이 있는데 매일마다 홍보문자를 날리는데 아마 알 사람들은 알거라 생각합니다. 저희들끼리는 그냥 제제라고 부르는데 상주하는 아가씨 도우미들도 썩 나쁘진 않고 위치가 좋아 그랩잡고 검색해서 가기도 편하고 워낙 역사있는 곳이기도해서 가끔 워킹 스트리트쪽에서 일하는 꽁까이들도 이곳은 알더군요. 저는 개인적으로 제제에 실망을 했는데 이유는 가격적인 문제로 트러블이 있었습니다. 단톡방에 올라온 가격은 굉장히 저렴했기에 일행들과 예약잡고 가서 즐길거 다 즐기고 술다먹고 계산할려고 빌지받는순간 저희들이 먹지도 않은 음식가격과 기존 저희들이 예상했던 가격보다 더 올려치기 해뒀더군요.

로컬 가라오케는 말그대로 주 손님타겟이 한국사람이 아니라 베트남 현지인이나 관광객 전체를

단지 고용주와 종업원의 관계일 뿐 가게에서 강제로 시키는 것도 없으며, 가게에서의 어떤 도움도 받을 수 없습니다.

혹시나 없는 노래가 있으면 유튜브로 변경도 가능하니 유튜브로 노래부르시면 됩니다

베트남 가라오케는 전국 어디에나 있지만, 호치민만큼 많은 read more 곳은 없을 듯하며, 호치민에는 크게 한국, 일본 그리고 베트남의 로컬 가라오케가 있습니다.

한가라에 비해 일찍열고 더 늦게 까지 장사를 하는데 로컬가라오케를 가시려면

여담이지만 이곳은 일본어 대응이 가능한 걸즈바가 많기 때문에, 만약 평소 일본어 대화가 가능한 분이라면 가라오케 이용에 앞서 재미삼아 걸즈바를 방문해 보는 것도 좋은 경험이 될 것입니다.

이번 호치민 가라오케 순위 는 숙소 손님들을 부킹해 드리고 그 만족도를 기준으로 평가를 한 것이고

작년까지 방수 보다 손님수가 많던 그 호황을 누리던 가라오케가 아닌 것이다.

Report this page